특히 화이트베어
스포일까봐 말은 못하겠고
모든 회차 상상력대단하지만
많이 놀랐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본 회차인지 아닌지는 잘 모르겠는더 블랙미러는 진짜 아껴가며 조금씩 봐요.
시대를 앞서간 상상력이 놀랍고 무섭기도 해요. 그방향으로 가고 있으니.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시즌7부터 봐도 괜찮나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아무상관없이 한편씩 구성이라 상관없더라구요.
돼지와공주 꼭 보세요. 많은 생각이..하긴 거의 많은 생각이 들긴하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새시즌 나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