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 블랙미러 좀 멋지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165 목록 댓글 4

특히 화이트베어

스포일까봐 말은 못하겠고

모든 회차 상상력대단하지만

많이 놀랐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본 회차인지 아닌지는 잘 모르겠는더 블랙미러는 진짜 아껴가며 조금씩 봐요.
    시대를 앞서간 상상력이 놀랍고 무섭기도 해요. 그방향으로 가고 있으니.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시즌7부터 봐도 괜찮나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아무상관없이 한편씩 구성이라 상관없더라구요.
    돼지와공주 꼭 보세요. 많은 생각이..하긴 거의 많은 생각이 들긴하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새시즌 나왔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