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받고 샤워안하고 집에와서 하는건 좀 그럴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당신 딸이 트레이너인데 아저씨들끼리 모여서 같이 샤워해라 낄낄거리고 있음 좋겠냐?
저런 댓 다는 사람이나 ㅋㅋ거리는 사람이나.. 애 낳고 키우는 엄마 맞아? 수준 참 저렴하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차로 이동하시는분들은 땀흘린채로 그냥 타나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집근처에 없어서요 운동복입고 걸어다녀도 대로변이라 좀 그렇고 복장도 애매하고 센터에서는 찝찝해서 못씻겠고 그러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집에서 많이들 해요 거기 샤워장이
있어서 씻기도 하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운동복 입고 가서 걍 모자쓰고 집와서 하기도하고, 거기 옷 입고 씻고 갈아입고 오기도하고 그날 그날 기분에 따라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