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스팀청소기 추천해주세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28 목록 댓글 2

물걸레질 가끔하는데..

살림유튭 청소영상들 보니 스팀청소기가 탐나네요..

(몸은안 움직이고 장비욕심만..;;)

 

스팀청소기 활용도 좋은가요?

무거워서/ 관리 귀찮아서 잘 안쓰일까요?

 

사용중이신분들 만족도 어떠신지요?

가성비좋은거 추천부탁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스팀은 바셀 아닌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한경희 10만원정도 하는거 한 5년쓰다 고장나면 신형으로 바꾸고 그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