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은 허옇게 밀가루고 눈이랑 볼은 시뻘겋게
너무 티나서 애가 넘 이상한데
자꾸 지 얼굴이니 지가 알아서 한다는데 에휴
하나도 안 이쁘고 촌스러 죽겠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그렇게 화장이
늘어요 잠시
못생일때을
참아주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아이돌 남자애들도 그렇던데 그건조명이 워낙 쎄서 그렇게 하던데 애들이 그러니 이상하긴해요 저는 애 픽업하러가는데 중고딩 붙어있어요 다 그렇게 댕겨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넘 웃기죠..ㅎㅎ
고등학생쯤 되면 내가 그때 왜그랬지? 하며 이불킥 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제딸도 그래요 패왕별희 찍냐 그랬어요ㅋ 지나면 안그러겠죠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웃기죠. 울딸도 중2인데 제거 아이섀도우로 볼화장하는데 황토발라놓은줄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