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예민한걸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295 목록 댓글 1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앞자리 여직원 85년생인데 머리가 허리까지.스트레이트..계속 머리카락 넘기고.날리고.아 엄청 거슬려요. 제가 예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님한테 머리카락이 데이나요?아님 노관심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질투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보고 있으면, 정신 사나울 것 같네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네 예민하신거 같아요그 머리카락에 맞거나 직접적인 피해가 있는게 아니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울 회사에도 계속 머리쓰다듬고 묶었다 풀었다 쌩 난리, 사무용 가위로 혼자 머리 자르기도 함. 꼴보기 싫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