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예민한걸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295 목록 댓글 15

앞자리 여직원 85년생인데 머리가 허리까지.스트레이트..

계속 머리카락  넘기고.날리고.

아 엄청  거슬려요.

  제가 예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님한테 머리카락이 데이나요?
    아님 노관심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질투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보고 있으면, 정신 사나울 것 같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네 예민하신거 같아요
    그 머리카락에 맞거나 직접적인 피해가 있는게 아니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울 회사에도 계속 머리쓰다듬고 묶었다 풀었다 쌩 난리, 사무용 가위로 혼자 머리 자르기도 함. 꼴보기 싫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