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동부 패키지 여행 궁금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3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미서부 패키지는 다녀왔는데 비행기나 이동말곤 걷는게 별루없어서 너무 편했어요혹시 다녀오신분어떤가쇼요?동부쪽슨 시내투어가 많은것 같은데걷는게 스페이딸리아보다. 정도 일까요?아님 미서부 비슷한정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