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거슬리는 직원 많아서요
1.긴머리 만지고 탁탁 넘기는 직원
2.손톱 네일 요란하서 자꾸 떨어뜨리는 직원
3.다리 흔드는 직원.
4.또각또각 하이힐 소리내는직원
~~~~또 없을까요?
저는 2번 네일이 젤 싫어요.
자꾸 떨어뜨려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3, 4
저는 못참아서 시끄럽다고 말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여직원들이 나음 남직원들은 드러워서 같이 못있겠음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근데 파티션때문에 안보이지않나요? 다리흔드는건 어찌알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여기는 없지만 문쾅쾅 전화기 쾅쾅 여직원 제일 시끄럽고 싫어요. 말끝마다 씨씨는 기본 으 감정조절못하고 사무실 기본 매너 없는 사람 넘 싫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22문쾅 욕달고 사는인간 혐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