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경 쓰이는 여직원. 순위 투표 해봐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159 목록 댓글 11

저도 거슬리는 직원 많아서요

1.긴머리 만지고 탁탁 넘기는 직원

2.손톱 네일 요란하서 자꾸 떨어뜨리는 직원

3.다리 흔드는 직원.

4.또각또각 하이힐 소리내는직원

 

~~~~또 없을까요?

  저는 2번 네일이 젤 싫어요.

자꾸 떨어뜨려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3, 4
    저는 못참아서 시끄럽다고 말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여직원들이 나음 남직원들은 드러워서 같이 못있겠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근데 파티션때문에 안보이지않나요? 다리흔드는건 어찌알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여기는 없지만 문쾅쾅 전화기 쾅쾅 여직원 제일 시끄럽고 싫어요. 말끝마다 씨씨는 기본 으 감정조절못하고 사무실 기본 매너 없는 사람 넘 싫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22문쾅 욕달고 사는인간 혐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