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립종 같은거 땜에 피부과 가려는데ㅡ맨얼굴로 가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97 목록 댓글 2

예전에 같은 경우로 갔었는데 생각이 안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네 맨얼굴로 가도 한번 세안하시고 시술 받는게 나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맨얼굴로 가도 클렌징 한번 더하라고 하던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