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립종 같은거 땜에 피부과 가려는데ㅡ맨얼굴로 가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9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예전에 같은 경우로 갔었는데 생각이 안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네 맨얼굴로 가도 한번 세안하시고 시술 받는게 나아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맨얼굴로 가도 클렌징 한번 더하라고 하던데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