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교육보는데요.강남엄마들 서울대 의대보낸다는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536 목록 댓글 5

부자면서

돈마니벌라고 의사시킬려는건가요

 

국회의원도있고 교수도있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강남도 대치,개포 이쪽 엄마들은 극성적으로 그렇고 청담,압구정 이쪽은 또 유학,예체능이쪽이거나 하고픈거하게함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아예 넘사벽 부자면 굳이 힘든 공부 안시킨다쪽이고 애매한집은 전문직 만드려고 열성적이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돈은 많으니 명예까지 가지려고 의사시키는거져.
    공부머리 싹이 안보이면 예체능 유학인거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국회의원이나 교수는 시간도 더 오래걸리고 무조건 된다는 보장이 없잖아요.의사는 의대만 보내놓으면 90프로는 완성된거니 그렇겠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강남이라고 다 잘사는 거 아닌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