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청래소신발언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229 목록 댓글 4

얘가제일 정상이네
민주당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오빠라고 불러봐!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민주당위해서는 정청래!!!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니가 칭찬하는거보니 수박이 맞나보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