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청래소신발언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22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얘가제일 정상이네민주당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오빠라고 불러봐!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민주당위해서는 정청래!!!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니가 칭찬하는거보니 수박이 맞나보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