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꿔방송사 다 된 좌MBC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203 목록 댓글 16

홍보 겁나해줌

자본많이투입했나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33333333333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쎄쎄 대가리 죽이니 만만한게 한국이네 전기차 물량 처 넣냐
    이와중에 홍보라니 공영이라고 욕처먹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엠사는 중간에서 들어도 타뉴스에 비해 갈라치기 심하고 매우 편협해요.
    대통령, 그당 찬양..국힘 비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진짜 중국돈 받나봐요 ㄷㄷ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진짜 KBS Mㅂㅅ 다
    큰일이네요
    언론은 죽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