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기약 항생제 빼고 먹어도 되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89 목록 댓글 8

아이병원가는김에 소아과에서 감기약 같이 처방 받았는데...아이는 진찰 받았고..저는 그냥 옆에서 콧물이 목이칼칼하다고 감기초기인거 같다고 했는데...
항생제가 들어가 있네요...다른건 콧물 기침 가래 진통제..뭐 이런거고..항생제만 빼고 먹어도 될까요?
약국에 전화했더니 의사 처방이라고 환자가 맘대로 빼는건 안좋겠죠?.. 하더라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거의 나아간다 싶으면 저도 항생제는 빼고 먹습니다
    근데 목이 칼칼하면 항생제 먹는게 나을텐데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저는 부작용으로 설사해서 안먹은 적 있고, 그 외에는 처방해 준 거는 다 먹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필요해서 넣어준건데.....
    저도 발치하고 염증땜 항생제복욕중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빼고 먹다가
    폐혈증 온 사람 저희집에 있습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목빨갛게 붓고 쎄하고 아파서 이비인후과갔더니 인후염이라고 항생제 지어주더라구요 그거먹고 나았네요 안낫고 심해지면 항생제 먹어야돼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