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티빼고 테이프 제거하고, 끈끈이가 남았는데 어떻게 없어야 할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2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냉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