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 두리랜드 임채무 공원 어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216 목록 댓글 3

날이 좋아서 도시락좀 싸서 가려구요

거기 두리랜드 안에 계곡도 있다고 해서요

근처에 대형 커피숍도 크게 있고 백숙집도 있고 

다녀온 분들이 괜찮다고 해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양주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최근에 후기보니까 어른은 입장료가 비싸다 그돈으로 에버랜드가겠다 봤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몇 년 전에 갔는데 아이는 잘 놀았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