낼 11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20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낮에하는 월드컵이 얼마만이래요~16강 진출했음좋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엄청 홍보하겠네요원래 정치이슈덮는데 스포츠가 최고죠ㅋㅋ그래서 축구 폭망하길 바랍니다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1~0으로 진다 한표 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