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쿠팡 과징금장난없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185 목록 댓글 2

카카오페이
중국에 똑같이 개인정보 팔아넘기고도

130억과징금 ㅋㅋ

쿠팡은 ??천억대??

아주 중국에 싹갖다퍼주겠네 ㅋㅋㅋㅋ

이번정부 탄핵이답이다 중국에나라넘기는중

지 혼자 살자고 나라팔아먹는. 리짜이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멍멍멍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뭐라고요?
    시진핑 죽으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