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쿠팡 과징금장난없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18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카카오페이 중국에 똑같이 개인정보 팔아넘기고도130억과징금 ㅋㅋ쿠팡은 ??천억대??아주 중국에 싹갖다퍼주겠네 ㅋㅋㅋㅋ이번정부 탄핵이답이다 중국에나라넘기는중지 혼자 살자고 나라팔아먹는. 리짜이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멍멍멍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뭐라고요?시진핑 죽으라구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