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와대 위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136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용산이전하냐고 청와대 개방한 ㅂ ㅅ을
    그니까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문재인때부터 개방했어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문재인이 최초
    예약 잡아 개방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문통때 최초 개방같은 소리하고 자빠링 박근혜때도 정와대 세번 갔었다 ㅡㅡ 윤호스가 전면 개방이었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옮겨야지 세종으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