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네마녀의날이고 자시고 요란법석 떤거 치고는 괜찮은거같은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243 목록 댓글 10

내가 삼성하고 현대
삼성.현대관련etf밖에 없어서 그런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아침에 하이닉스 1,963,000일때
    2주 샀어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전 여전히 닉스는 겁나서 못줍겠더라구요
    190만대되면 사야지해놓고
    180만대도 그냥보고있었다는ㅋㅋ 댓님은 부자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와 매수타이밍 좋았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1월 처음 주식 시작할때엔
    1주에 88만원 이었거든요.

    그러다가
    계속 오르길래
    선거 직전에 230만원 20주.
    이게 물려서 (뭣도 모르고 오를거라 생각했죠)
    조금씩 희석 시키려고 봐서
    1주식 봐서 사고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그러게요 전쟁도 다시ㅡ터졌다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