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삼성하고 현대
삼성.현대관련etf밖에 없어서 그런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아침에 하이닉스 1,963,000일때
2주 샀어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전 여전히 닉스는 겁나서 못줍겠더라구요
190만대되면 사야지해놓고
180만대도 그냥보고있었다는ㅋㅋ 댓님은 부자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와 매수타이밍 좋았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1월 처음 주식 시작할때엔
1주에 88만원 이었거든요.
그러다가
계속 오르길래
선거 직전에 230만원 20주.
이게 물려서 (뭣도 모르고 오를거라 생각했죠)
조금씩 희석 시키려고 봐서
1주식 봐서 사고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그러게요 전쟁도 다시ㅡ터졌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