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가 드니
캐주얼 입으면 사람이 그렇게 없어보이고
여성스러운거 입으니
언니옷 물려입은 것처럼 어색하고
뭘 어쩌고 살아야 하나 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캐주얼도 가격대 좀 있는 브랜드 캐주얼은 마냥 없어 보이지 않을텐데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그쵸? 뭔가 안어울리는것 같고 어색한 그런게 있어요. 그냥 내 분위기에 맞는 옷 사서 깔끔하려고만 합니다 저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나이드니영포티ㅡㅡ라고해대고 옷입기힘들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걍 아무거나 입고싶은거 입어요 벗고다니지만 않으면 아무도 관심이 없어요 걍 입고싶은 옷으로다가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남들 신경 안쓰고 아직은 제가 입고 싶은데로 입긴해요
짧은치마부터 롱치마. 크롭티.하이웨스트 바지.다 입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