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없는 믹스커피도 아이스로 먹으니까 넘어가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102 목록 댓글 3

똑같은 커피인데, 물 온도와 얼음이 들어가니 맛이 다르게 느껴져요.
겨울에도 얼죽아들은 이래서 아아만 먹는거겠죠?

겨울에 뜨겁게 먹을 땐 커피에서 담배재?맛 나고, 라떼는 누린내?가 났는데, 커피 살짝 녹이려고, 뜨건 물 넣고, 얼음이랑 냉수 추가해 먹으니까 먹을만 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우유도 넣음 맛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222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그래서 따뜻한 아메리카노 맛있는 집이 진짜 커피 맛집인거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