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같은 커피인데, 물 온도와 얼음이 들어가니 맛이 다르게 느껴져요.
겨울에도 얼죽아들은 이래서 아아만 먹는거겠죠?
겨울에 뜨겁게 먹을 땐 커피에서 담배재?맛 나고, 라떼는 누린내?가 났는데, 커피 살짝 녹이려고, 뜨건 물 넣고, 얼음이랑 냉수 추가해 먹으니까 먹을만 하네요
다음검색
똑같은 커피인데, 물 온도와 얼음이 들어가니 맛이 다르게 느껴져요.
겨울에도 얼죽아들은 이래서 아아만 먹는거겠죠?
겨울에 뜨겁게 먹을 땐 커피에서 담배재?맛 나고, 라떼는 누린내?가 났는데, 커피 살짝 녹이려고, 뜨건 물 넣고, 얼음이랑 냉수 추가해 먹으니까 먹을만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