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회사에 파이어족 나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327 목록 댓글 8

평소에 투자 잘하기로 유명한데 결국 파이어족이 되서 퇴사한데요

얼마 벌었는지는 몰라요.

월세 살면서 집값으로 미국 주식 등등 여러가지 하는 걸로 알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얼마나 벌었으면 퇴사한다고 할까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요즘 상승장 잘 탔음 뭐~ 수십억은 되야 파이어 감행하지 않을까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몇십억 벌었나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부럽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백억?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