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회사에 파이어족 나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327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평소에 투자 잘하기로 유명한데 결국 파이어족이 되서 퇴사한데요얼마 벌었는지는 몰라요.월세 살면서 집값으로 미국 주식 등등 여러가지 하는 걸로 알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얼마나 벌었으면 퇴사한다고 할까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요즘 상승장 잘 탔음 뭐~ 수십억은 되야 파이어 감행하지 않을까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몇십억 벌었나봐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부럽다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백억?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