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는 날 계속 전화하는 인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114 목록 댓글 2

때문에 열 받아요..
이 일로 수차례 돌부처도 알아들을만큼 얘기했어요
좋게도 말하고, 화고 내보고.. 토요일 근무해서 주중에 하루 쉬는데.. 정말 하찮은 일로 전화해요…
내 말을 아예 무시하는 것 같아 참기가 힘들어요…
오늘 하루 쉬는데, 또 전화하길래 차단했어요..
앞으론 아예 안 받아야겠어요.. 톡도 보냈던데, 안 읽을 예정… 쉬는 날 회사일 생각하기 싫은데, 매번 저래요!!
저는 지 쉬는 날 전화 안 합니다….
오늘 친구 만나서 즐겁게 시간 보내는 중에 전화로 기분 다운 됐어요ㅠ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진즉에 차단박지 뭐하셨슈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싫은 전화 불편한 전화는 안받아요
    핸폰을 진동으로 해놓고 선택적으로 받아요
    내시간 에너니 아까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