헷갈려서 그러는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6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희가 돈을 받는 공급자이고요거래처랑 입금확인 해보려고 거래처 원장 보내 달라고 햇거든요그쪽에서 거래처 원장 보내줬는데우리는 차변 대변 어느쪽을 봐야하나요?헷갈려요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주는 사람이 대변이에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계정과목을 먼저봐야지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마지막 잔액만 보세요 우리 장부랑 잔액 맞으면 맞춰볼 필요없고요. 틀리면 차대변 다 봐야죠. 어디서 차이나는지 모르니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