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다 바지락듬뿍넣고 순두부찌개
파고추기름내서
다담양념으로ㅋ
오늘도 숙제끝
이제 눕눕해야겠어요
저녁메뉴생각하셨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넘 맛나겠어요~~~^^
순두찌개에 이반찬이면 두그릇 먹을듯용~~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네 감사해요
중딩이가 잘먹었네요
저두 요즘바지락에 꽂혀
이리오늘도 해결이네요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데쳐서하면 으스러져서소금물에
전분빼고 볶다가 뚜껑덮고 반복했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넵 전 스텐궁중팬이라
더잘눌러붙어요
뚜껑덮음 물기생기잖아요 송글송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