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준비 끝~~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433 목록 댓글 26


여기다 바지락듬뿍넣고 순두부찌개
파고추기름내서
다담양념으로ㅋ
오늘도 숙제끝
이제 눕눕해야겠어요
저녁메뉴생각하셨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넘 맛나겠어요~~~^^
    순두찌개에 이반찬이면 두그릇 먹을듯용~~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네 감사해요
    중딩이가 잘먹었네요
    저두 요즘바지락에 꽂혀
    이리오늘도 해결이네요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데쳐서하면 으스러져서소금물에
    전분빼고 볶다가 뚜껑덮고 반복했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넵 전 스텐궁중팬이라
    더잘눌러붙어요
    뚜껑덮음 물기생기잖아요 송글송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