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커피 팥빙 쿠폰은 팔아놓고 가는가게마다 품절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187 목록 댓글 18

손이 많이 가서 그러는지 품절처리 해놓는 가게가 많네요.지금 두군데 허탕쳤어요 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그럴것 같긴해요ㅜㅜ근데 공식적으로 있는 메뉴인데 안 파니 소비자 입장에선 짜증이 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그러니까요, 이건 문제가 있는거같아요. 알바비는 아깝고, 손님은 쿠폰들고 찾아오고. 사장이 품절이라고하라고 했대요, 안 판다고하면 컴플레인 들어온다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본사에서도 품절은 지점 재량이라고 말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다른거 드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오 저희 동네는 품절아니어서 다행이네요…
    주말에 먹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