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이 많이 가서 그러는지 품절처리 해놓는 가게가 많네요.지금 두군데 허탕쳤어요 ㅡㅡ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그럴것 같긴해요ㅜㅜ근데 공식적으로 있는 메뉴인데 안 파니 소비자 입장에선 짜증이 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그러니까요, 이건 문제가 있는거같아요. 알바비는 아깝고, 손님은 쿠폰들고 찾아오고. 사장이 품절이라고하라고 했대요, 안 판다고하면 컴플레인 들어온다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본사에서도 품절은 지점 재량이라고 말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다른거 드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오 저희 동네는 품절아니어서 다행이네요…
주말에 먹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