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탁 몇번 하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255 목록 댓글 18

1년반전 산 드럼인데
며칠전부터 탈수가 안되더라구요
as접수하니 1주일
앞에 배수필터 여니 이물질없이
깨끗한데 거기서 물이 쏟아지네요
그렇게 탈수안되는 이유가 배수필터에
이물질 끼거나 탈수모터에 뭐가
꼈거나 라는데 필터청소도 자주거든요
어제 기사님 오셨는대 분해하더니
배수모터 고장이라고

세탁 몇번하냐고 하시길래
하루 한번한다 했거든여!
근데 저 아침.저녁 두번해요
아이 교복을 매일 세탁하는데
오후에 한번에하면 많아서

근데 기사님이 세탁 자주하면 모터가
고장잘난다고 하시더라구요?
저같이 이런분들 많다고
근데 통돌이만 썼지만 매일 몇번씩
세탁해도 멀쩡한데 드럼 원래 이래여?
그리고 유연제도 자동투입이 안된다고
했더니 그건 고농축으로 해놔서 그런다고
그럼서 기본으로 세팅했다고 된다더니
지금 세탁하는데 하나도 안나와요ㅠ

삼성드럼의 고질적인 문제가 탈수모터라는데
다른분들은 어떤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배수펌프모터가 고장이에요
    가전은 엘지인데 할인한다고 삿더니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ㅈㄴㄷ)원글님은 삼성아니에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정답
    삼성이 그 문제가 많다는데
    그걸 몰라서 삿어요
    담엔 엘지로ㅋ
    2년 안됏는데 고장나서ㅠㅠ
    차라리 지겹게 쓰고 고장안나 쌩돈안나가는게 더좋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저도 통돌이만 쓰다 삼성 드럼 사서 2년 되가는데 고장 없어요.빨래도 따로 빨아 건조기 한번에 돌리느라 기본 2번~3번 돌리는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