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이랑 먹던거 공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310 목록 댓글 22

제목이 좀 그런데
저번주에 친구네랑 놀러갓다가
저녁먹는데 친구가 먹던거 베어서
그집남편 입에 넣주고 받아먹고
하길래 너희 신혼이냐~
그랫더니 응 우리신혼이야ㅋㅋ하더라구요
그친군 3년됏고 늦게결혼 애없어요
제입장에선..
입에넣고 침 뭍은걸..
결혼전이나 신혼때야 그럴수잇지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저는 못 먹는데 저희남편은 제가 먹던거 잘먹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저희 남편도요.
    제가 먹던거 잘 먹는데 저는 안먹어요ㅎ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애없음 원래사이좋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저희도 아직까지 도넛 같은거 한입씩 맛보기도 하고 그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부부사이에 어때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