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ㅜ 정치색을 떠나 어떤수단을 써도 서울집값은 못잡는다 봐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156 목록 댓글 26

요즘 그런 생각이 들어요
인간이란 존재 자체가 나약하고 악하고 이기적인 욕망덩어리라서 제아무리 막으려해도 이제 부의 양극화는 더더더 벌어질테고요
어디서부터 잘못되어진 걸까요
민주당 국힘당 떠나서 공정, 공평한 세상 만들기는 끝인듯.
그나마 우리세대는 힘들게 노력하면 어느 정도 가질수 있었던 마지막세대 겠네요.
우리 자녀세대는 서울에서 아파트 마련은 물건너가는 세대, 부모에게 물려받을수 있는 애들만 살아남은 세대겠네요
물론 일부 유투버나 사업가나 어찌저찌해서 일찍 자수성가한 애들 빼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찢대책
    입지 좋은데 임대공급 한다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1617은 점잖은댓글에서 꺼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찢이 직접 말한 팩트다
    영양가 없는 임대개딸무식이나 꺼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문재인부터 부동산시장에 너무 과하게 개입해서 규제하니 폭등을 했죠 일부러 올리는게 아닌가 의심 들정도였어요 솔직히 두세번 해보고 규제하면 더 오르는걸 봤으면 거기서 그만둬야하는데 스무번 넘게 했죠 이제는 아무도 못잡아요 제발 이재명도 가만히 있었으면 좋겠는데 또 계속 개입해서 폭등시키고..2030이 등 돌려도 할말 없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2222 규제를 멈추면 좋겠어요 그게 폭등시키는 원인 같이 보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