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장학금 질문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138 목록 댓글 2

신입생인데 올해 2달정도 쉬었어서 1학기때보다 소득이 몇 백이 적어졌어요. 그래서 구간 계산해봤더니 1학기때랑 지금이랑은 구간에는 변동이 없더라구요.. 그래도 소득인정액 재신청해야 하는거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그건 신청자마음이죠
    별 다르지 않을거 같으면 말고 뭔가 더 좋아질거 같으면 재신청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저같으면 할듯요 혹시 모르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