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장학금 질문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13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신입생인데 올해 2달정도 쉬었어서 1학기때보다 소득이 몇 백이 적어졌어요. 그래서 구간 계산해봤더니 1학기때랑 지금이랑은 구간에는 변동이 없더라구요.. 그래도 소득인정액 재신청해야 하는거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그건 신청자마음이죠별 다르지 않을거 같으면 말고 뭔가 더 좋아질거 같으면 재신청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저같으면 할듯요 혹시 모르니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