컵라면 용기 분리수거가 되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220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시모 아파트사는데 거긴 된다네요.안된다고 본것 같아서 종량제버리니 다시 꺼내서뭐 내가 사는곳 아니니까 상관없지만하도 우겨대서 궁금해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아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일반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쓰레기 로 버립니다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컵라면 용기 스티로폼 재활용안되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쓰레기로 버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