컵라면 용기 분리수거가 되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220 목록 댓글 5

시모 아파트사는데 거긴 된다네요.

안된다고 본것 같아서 종량제버리니 다시 꺼내서

뭐 내가 사는곳 아니니까 상관없지만

하도 우겨대서 궁금해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아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일반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쓰레기 로 버립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컵라면 용기 스티로폼 재활용안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쓰레기로 버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