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린이 삼전 언제 들어갈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515 목록 댓글 2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닉스는 오늘도 오르네요 걍 삼전이라도 사고 싶은데 언제 들어갈지 모르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아침에 들어가시지그럼벌써 몇퍼먹는건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망설이다 또 놓침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7월전에 사세요7월에 삼성실적발표있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아침 프리장에서 들어갈 타이밍이었음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좀 싸다싶으면 분할매수 하세요 개인적으로 삼전 30깨질때 하닉 200깨질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