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린이 삼전 언제 들어갈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516 목록 댓글 24

닉스는 오늘도 오르네요 걍 삼전이라도 사고 싶은데 언제 들어갈지 모르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아침에 들어가시지
    그럼벌써 몇퍼먹는건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망설이다 또 놓침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7월전에 사세요
    7월에 삼성실적발표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아침 프리장에서 들어갈 타이밍이었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좀 싸다싶으면 분할매수 하세요 개인적으로 삼전 30깨질때 하닉 200깨질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