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똘망이가 되었네요..아구 이뻐라~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너무 예쁘게컸네요~ 건강하거라~~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축하해요~~~ 너무 이뻐요~
저희 강아지도 그랬었어요
못 살거라고 두녀석이었는데... 둘다 힘들겠다고
그냥 지켜보라고.. 언제 병원 오란소리가 없더라구요 당연히 죽을거처럼...
지금 4살됐고 100배커서 400그람 이었던 애들이 40키로 대형견 되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아우~~~~이뻐라💕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잘 생겼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