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일주일 안에 죽을 거라 생각했던 고양이가 마침내 1살이 되었습니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308 목록 댓글 5

출처: https://x.com/i/status/2064636034957410307

축하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똘망이가 되었네요..아구 이뻐라~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너무 예쁘게컸네요~ 건강하거라~~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축하해요~~~ 너무 이뻐요~
    저희 강아지도 그랬었어요
    못 살거라고 두녀석이었는데... 둘다 힘들겠다고
    그냥 지켜보라고.. 언제 병원 오란소리가 없더라구요 당연히 죽을거처럼...
    지금 4살됐고 100배커서 400그람 이었던 애들이 40키로 대형견 되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아우~~~~이뻐라💕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잘 생겼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