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주식이 어떨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470 목록 댓글 12

내일도 파란불?

빨간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이제 부터 40될때까지 오른다.
    중간 왔다갔다 하겠지안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지금 넥장 들어갔는데 빨강불이네요~~
    엘지전자 무섭게 오르는중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내일장은 오늘 무차별 외국인들에게 헐값에 팔아준거 지들땜에 상방배팅각.3시이후 수급과 에프터 올리는건 내일은 상방입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ㅋㅋㅋㅋ 단 1분 후도 예측 못하는데 내일을 예측하라고요? ㅎㅎㅎㅎㅎ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예측불가요 낼아침도 오늘처럼 또 내려앉다가 올라갈수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