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택도 착불되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5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당근에 나눔햇는데 반택으로 보내달래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반값 택배는 착불 안 되네요 운임 선불로 받고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