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생리통이 너무 심한데 어디 가야하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162 목록 댓글 19

07년생 아이예요..

매번 생리할때마다 아픈건 아니고

1년에 2~3번정도 생리 시작할때 엄청 아파해요...

배가 너무 아파서 그런지 오바이트하고 일어나질 못해서

고등학교때도 화장실에서 쓰러질뻔한거 연락받고 집으로 데리고 왔고

이번에도 대학교에서 갑자기 너무 아파하니까 친구가 구급차 불러줘서

거기서 누워있길래 데려 왔어요..

생리 시작하기전 신호 살짝 올때 생리통약 먹으면 좀 괜찮은것같은데

그때 지나면 생리통이 많이 심해지는것같고 이틀째는 좀 나아지는데요...

아이라 산부인과보다 한의원을 갈까 하다가 그래도 병원에서 진료를 보는게 나을것같고...

혹시 생리통 심하신분들이나 아이 있으시면 어디서 진료 보셨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마그네슘 먹이세요.. 울딸도 생리통 너무 심해서 울면서 데굴데굴 굴렀어요..아는분이 마그네슘이랑 철분제 먹이라고.. 먹은 후로 좀 많이 좋아진듯해요.. 진통제 안먹을 정도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마그네슘. 철분제 추천해주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저는 제가 아주아주심했어요ㅠㅠ
    안친한 동창들도 기억할만큼ㅠㅠ
    한의원(한약여러번 먹고 두세달뿐) 산부인과(내막도얇고특이사항없음)
    저는 병원근무하면서 그냥 디크놀주사맞고 그달그달버티고..
    답이없었어요 출산후에 3개월후부터허리 밑이 빠질것같이 아팠고 의사가 미레나권유해서 지금은 천국입니다...
    그냥 병원가서 진통주사맞는법밖에 말씀못드리겠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산부인과 근무중인데 님애같은 애들 종종와요. 처방약 지어주고 생리 전부터 먹으라 알려줘요. 생리통은 아픈거 참지말고 약먹는게 현명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저희애랑 증상이 비슷하네요
    오바이트하고 혈압도 내려가고 학교에 엄블런스도 여러번갔어요
    지금대학생인데 자궁내막증이 원인이었고 1년간 생리멈추는약 복용하고 내막증도 많이 작아졌고 생리통도 조금나아졌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