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랑 주먹다짐 했다는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280 목록 댓글 8

공부하러 가라고 하기 그런가요??ㅠ

숙제가 많은데

집에 있으면 자는데

 

중3이요

오늘은 쉬라고 해야하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22222233333333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오늘은 냅둘거같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쉬라고 할꺼같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축구하다가 감정이 격해져서 그랬대요ㅠ
    같이 학원 다니던 앤데
    절친인데
    학원 그만두고 뭔 감정의 변화가 있나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절친이배신해서 조카가 학폭신고당했어요ㅠ
    폭력등 예전처럼 그리싸울지있지
    이게 아니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