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하러 가라고 하기 그런가요??ㅠ
숙제가 많은데
집에 있으면 자는데
중3이요
오늘은 쉬라고 해야하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22222233333333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네
오늘은 냅둘거같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쉬라고 할꺼같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축구하다가 감정이 격해져서 그랬대요ㅠ
같이 학원 다니던 앤데
절친인데
학원 그만두고 뭔 감정의 변화가 있나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절친이배신해서 조카가 학폭신고당했어요ㅠ
폭력등 예전처럼 그리싸울지있지
이게 아니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