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1 남아 친구들 학교에서 목조르기게임 하고 논다는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175 목록 댓글 12

그거 담임쌤한테 제보드려도 되나요?
우리애는 안햇고 친구들이 한다네요
너무위험한거 같은데 하이톡 이런걸로
말씀드려도 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게임을 빙자한 괴롭힘이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말하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제보 꼭해요
    큰일나기전에
    애들힘조절 잘 못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그거 괴롭힘인데ㅠㅠ
    괴롭힐때 쓰는걸로 뉴스도 타고 그래써요.
    기절놀이라고 하면서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절대 있어서는 안될일이네요 제보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