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1 남아 친구들 학교에서 목조르기게임 하고 논다는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175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거 담임쌤한테 제보드려도 되나요?우리애는 안햇고 친구들이 한다네요너무위험한거 같은데 하이톡 이런걸로말씀드려도 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게임을 빙자한 괴롭힘이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말하세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제보 꼭해요큰일나기전에애들힘조절 잘 못합니다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그거 괴롭힘인데ㅠㅠ괴롭힐때 쓰는걸로 뉴스도 타고 그래써요.기절놀이라고 하면서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절대 있어서는 안될일이네요 제보하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