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셋 중2 고1 대1 키우고
해외여행도 1년에 1번 이상은 가고
와이프는 전업~
집은 대출 없이 한채
차량 두대
애 셋은 공부 학원뿐 아니고 예체능도 하나씩은 꼭 보내더라구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2천 벌어도 저렇게 못살아요 자산의 문제지 수입의 문제가 아니에요 애초에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2천은되얄듯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노노 2백 벌어도 자산이 10억이면 펑펑 쓰고 놀러다니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그사람이 이상한거 10억가지고 2백벌면 택도없음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2백 수입에 10억가지고 어떻게 펑펑 써요 몇년 안가서 다 쓰고 거지되겠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