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급을 못받고 있는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253 목록 댓글 4

월급이 밀리는 회사 그만두면 실업급여 못받나요?
전달 급여를 담달 20일에 월급을 주는데
5웡 20일 4월분 급여를 아직도 못받고 있어요
카드값도 내야하는데 걱정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임금체불로 실업급여 대상은 됩니다. 몇개월ㅇ 이상 기간이 있을껀데 검색해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1년이내에 2회 이상 발생한 경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실급 해당됩니다
    사직하고 신고도 하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한달밀린거론 안될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