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가 무기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495 목록 댓글 12

시드 늘렸더니
조금 올라고 체감 금액은
확 올라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전 내리길래 좀 샀더니 최근 하루에 이천씩 빠짐 ㅜ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돈이돈을버는거니까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반대로 무서운 무기가 될수도 있어요 시드 늘렸다가 고점 물려서 휴~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분할 잘 지키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일억오천이 며칠만에 왔다리 갔다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