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가 무기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495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시드 늘렸더니조금 올라고 체감 금액은확 올라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전 내리길래 좀 샀더니 최근 하루에 이천씩 빠짐 ㅜㅜ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돈이돈을버는거니까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반대로 무서운 무기가 될수도 있어요 시드 늘렸다가 고점 물려서 휴~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분할 잘 지키기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일억오천이 며칠만에 왔다리 갔다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