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50대는 남자나 여자나 노인으로 가는 길목인가봐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1,019 목록 댓글 67

욘사마 보셨어요?


이정재, 장동건, 정우성 할것없이 50대 되면 다 할배되네요.
40대 공유, 현빈도 50대되면 저리 변할까요?
나이는 못속인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아니 캡쳐 진짜 이상하게 한걸ㅡㅡ
    실제로보면 빛이날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설마요? 빛이 난다는거 너무 오바하는거 같은데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돈 많아서 넘치는데 관리 잘 하니 본인들이나 잘 관리합시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아니 입을 저렇게 입술로 이를 문 상태로 캡쳐해놓고 늙었다고 욕하다니
    진짜 악의적이네요
    멀쩡한 사진도 있었을텐데
    그저 욕할 대상만 있으면 누구든 상관없어보이네요
    거울보고 욕해봐요.
    그게 님한테는 더 건설적일거에요
    심술궂은 얼굴 순한 얼굴로 만들기.음침한 성격바꾸기 등등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55세부터 할배 할매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