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에 요거 쓰시는 분 없을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387 목록 댓글 10

영상 보고 있으면 넘 신기해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영양제로 결 정리하고 위에 덧바르는 정도로 쓰는데
    이젠 안 살거 같아요
    광고 대비 그닥이라..전 13,000원쯤 되는걸로 샀었는데
    원글 올려주신 제품은 더 저렴하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일반마스카라보단 잘되긴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저도 사용중인데
    저정도는 아님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광고 무지 나오길래 사볼까 고민했었는데 접어야겠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감사해요
    안사야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