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3 아이 문제집이 너무 두꺼운데 제가 반 나눌수 있을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11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알바 쓸까요 ㅜㅜ 똥똥손이라... 이따만하게 두꺼운게 10권도 넘어요 ㄷ ㄷ 너무 무거워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저는 반으로 잘라서 분철해줘요 이미지 확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살때 이삼천원주고 나눠사고 그냥산경우 나눠요 프린트해서 제본하느라 제본기샀는데 대학가서도 많이써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요즘 책은 반 잘라도 안뜯어지게 잘나와서 쉬워요 반 나누고 꾹 눌러서 커터칼로 자르면 되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