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3 아이 문제집이 너무 두꺼운데 제가 반 나눌수 있을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110 목록 댓글 3

알바 쓸까요 ㅜㅜ 똥똥손이라...

 

이따만하게 두꺼운게 10권도 넘어요 ㄷ ㄷ  너무 무거워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저는 반으로 잘라서 분철해줘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살때 이삼천원주고 나눠사고 그냥산경우 나눠요 프린트해서 제본하느라 제본기샀는데 대학가서도 많이써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요즘 책은 반 잘라도 안뜯어지게 잘나와서 쉬워요 반 나누고 꾹 눌러서 커터칼로 자르면 되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