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에 있는동안 돈 팍팍 쓰니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19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나마도 덜 고생이네요 2인실인데 거의 1인실 같이 썻고 보호자 식사 꼬박 하루2번 주문하고 주차 병동 바로 앞에 주차하고,,하니 덜 고생했어요 ㅜ 그래도 넘 힘들었지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잘했어요.내몸 위해 돈쓰기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저도 남편이나 애가입원하면 2인이나1인실사용해요 제가 힘들어서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