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에 있는동안 돈 팍팍 쓰니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196 목록 댓글 2

그나마도 덜 고생이네요 2인실인데 거의 1인실 같이 썻고 보호자 식사 꼬박 하루2번 주문하고 주차 병동 바로 앞에 주차하고,,

하니 덜 고생했어요 ㅜ 그래도 넘 힘들었지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잘했어요.
    내몸 위해 돈쓰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저도 남편이나 애가입원하면 2인이나1인실사용해요 제가 힘들어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