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하는 대학생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185 목록 댓글 7

서울 빼고요

지방에서 다니는 분들 월 얼마정도 들어가던가요?

월세에 일반 관리비에 전기 수도 난방비 다 별도던데요

용돈에 월세에 관리비에 애 식대에  얼마 정도 대략 나가나요?

애가 기숙사에서 나오고 싶다고 ㅠㅠ

지금은 기숙사에서 1식 신청해서 먹고

월 70만원 주거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그럼 월 140만원정도 아이한테 들어가는거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대략 그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월세에 관리비포함 ㅡ수도,인터넷비,공용부문 전기까지40만원,전기세랑가스비는 별도구 두개 3만원 정도..그래서 총43만원,밥값은 40정도 들어요..
    기타 핸펀비용이나,옷,책 그런건 제가 사줘요.요건 뭐 비정기라..
    그리고 전부 다 갖춰저서 몸만 들어감되요..침대 가전가구등등..서울은 아닌곳도 있는데 지방은 다 있는듯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밥을 그럼 기숙사서 아이가 해먹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동네시세에 따라 다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