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등아들네 반은 낼 쌤이 월드컵 보여주기로 했대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203 목록 댓글 15

방금 집에들어와서 세상 신났네요ㅎ

낼 아침부터
호프집여는데도 있대요ㅋ
낼 잘하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중딩이는 12년생
    아직멀었어요😂
    터울진거 안좋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난..2002년때..첫딸이 3살. 둘째아들은 2003년생..월드컵 베이비~~
    2026년 셋째가 19살..ㅠ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앗 선배맘이시네요
    저는 둘인데
    터울긴거 별루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저희 초등 6학년도 낼 축구 본다고 준비물이 간식,음료수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아 귀엽네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