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 인간 고점 판독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171 목록 댓글 2

하여튼 내가 고점 판독기네 우라질 ㅎㅎ 금 떨어진다며요? 걍 맘 비움 어차피 오르라고 구입한건 아니구 집에 현금도 없고 현물로 들고 있는게 없어서 포트폴리오 분산 땜에 금과 실버바 총 1천만원 어치 밖에 안나서 뭐~ 겨우 그 정도 뭐 내리든지 말든지~ 

 

 

 

SOXL도 고점에 물렸는데 어차피 몰빵 안하고 몇주 정도라 뭐 0 원이 되든 말든 노관심~

아예 영웅문 앱 자체를 안들어감.

버거형아들 많이 처묵어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그냥 오를때 나만없어
    이걸 못견디는듯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FOMO 그죠...많이 줄이고 또 줄여요. FOMO를요. 아직 국내 주식 한개도 없으니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