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여튼 내가 고점 판독기네 우라질 ㅎㅎ 금 떨어진다며요? 걍 맘 비움 어차피 오르라고 구입한건 아니구 집에 현금도 없고 현물로 들고 있는게 없어서 포트폴리오 분산 땜에 금과 실버바 총 1천만원 어치 밖에 안나서 뭐~ 겨우 그 정도 뭐 내리든지 말든지~
SOXL도 고점에 물렸는데 어차피 몰빵 안하고 몇주 정도라 뭐 0 원이 되든 말든 노관심~
아예 영웅문 앱 자체를 안들어감.
버거형아들 많이 처묵어라
다음검색
하여튼 내가 고점 판독기네 우라질 ㅎㅎ 금 떨어진다며요? 걍 맘 비움 어차피 오르라고 구입한건 아니구 집에 현금도 없고 현물로 들고 있는게 없어서 포트폴리오 분산 땜에 금과 실버바 총 1천만원 어치 밖에 안나서 뭐~ 겨우 그 정도 뭐 내리든지 말든지~
SOXL도 고점에 물렸는데 어차피 몰빵 안하고 몇주 정도라 뭐 0 원이 되든 말든 노관심~
아예 영웅문 앱 자체를 안들어감.
버거형아들 많이 처묵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