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리기 할때 브레지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240 목록 댓글 13

어디게 좋나요?

뛸때마다 출렁출렁 거려서 샤워하려면

가슴아래쪽이 쓸려서 따끔따끔 해요.

안 출렁이는 브라도 있는거죠?

러닝해서 살 좀 빼고 싶은데 

뛰는것도 힘든데 가슴땜에 신경쓰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크진 않은데 쳐져서 그런가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스포츠브라를 사요.
    요가같은거할때입는 소프트한거 사면안되고
    꽉조이는거 사세요
    그냥 일반브라입고 뛰면
    할미젖됩니다
    유방을잡고있는 섬유가 끊어지면.
    절대! 회복안되고
    그대로 쳐짐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오~ 그렇군요. 검색해보니 스포츠브라 종류도 종륜데 가격대가 꽤 있네요. 나이키 아디다스 이런거 거의 십만 가까이 하네요.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막 2시간씩 뛰는거아님 그정도말고,
    3,4만원선에서 찾아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컴포트랩 좋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