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게 좋나요?
뛸때마다 출렁출렁 거려서 샤워하려면
가슴아래쪽이 쓸려서 따끔따끔 해요.
안 출렁이는 브라도 있는거죠?
러닝해서 살 좀 빼고 싶은데
뛰는것도 힘든데 가슴땜에 신경쓰여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크진 않은데 쳐져서 그런가봐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스포츠브라를 사요.
요가같은거할때입는 소프트한거 사면안되고
꽉조이는거 사세요
그냥 일반브라입고 뛰면
할미젖됩니다
유방을잡고있는 섬유가 끊어지면.
절대! 회복안되고
그대로 쳐짐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오~ 그렇군요. 검색해보니 스포츠브라 종류도 종륜데 가격대가 꽤 있네요. 나이키 아디다스 이런거 거의 십만 가까이 하네요.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막 2시간씩 뛰는거아님 그정도말고,
3,4만원선에서 찾아봐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컴포트랩 좋네요